본문 바로가기
예능 프로그램 리뷰

하트페어링 2회 리뷰

by 블레어 2025. 3. 15.
반응형

하트페어링 2회 리뷰

 

*하트페어링 포스터

*리뷰

새로운 남자 입주자 창환이 등장한다.

출연진들은 서로 자신의 이름을 이야기하고 창환은 자기도 장을 봐왔다며 피렌체 스테이크를 요리하겠다고 말한다.

 

창환은 자기가 사 온 최고급이라며 이것보다 더 좋은 고기는 없을 거라고 말한다.

창환은 고기에 올리브유를 바르고 능숙하게 칼집을 내서 팬에 고기를 세운 상태로 익히기 시작한다.

창환을 제외한 입주자들은 거실에 모여앉는다.

창환은 자신에 요리한 피렌체 스테이크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여성 출연진들에게 와인을 따라주며 바롤로는 대부분 한국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말한다.

지민은 창환을 보고 마피아 상대하는 국제 변호사 같은 느낌이라고 말하고 창환은 지금까지 제 직업을 맞힌 사람이 단 한 명도 없다고 말한다.

 

출연진들은 다같이 피렌체 산책을 간다.

지원과 지민은 함께 초콜릿 쇼핑을 하고 지원이 이전에 갔던 광장에 가서 커피를 마신다.

지원은 지민에게 유럽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며 결혼할 만큼 좋아하는 사람이랑 가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계속 미뤘었다고 말한다.

 

다음으로 지원이 가고싶던 피자 가게에 지민과 함께 간다.

까르보나라가 파스타인 줄 알고 주문했던 지민과 지원은 그것 역시 피자인 것을 보고 웃는다. 

 

우재와 제연은 두오모상당 근처 카페에 가서 빵을 먹으며 커피를 마신다.

우재는 제연에게 나중에는 좀 평온하게 살고 싶다며 제연 씨는 어떤지 묻고 제연은 저도 그렇다고 말한다.

두번째 장소로 우재는 제연과 피자 가게를 찾는다.

다음 장소로 젤라또 가게에 간 우재와 제연은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사서 먹는다.

 

창환과 찬형은 하늘과 레스토랑에 간다.

식사를 마친 하늘과 찬형, 창환은 함께 차를 탄다.

 

출연진들은 페어링하우스에 다함께 모인다.

우재는 지민에게 제연과 쉴틈없이 대화했다고 말하고 지민은 무슨 얘기했는지 묻는다.

우재는 오늘 좀 친해진 거 같다며 밖에 가니까 말도 많이하셨다고 말한다.

지민은 제연 씨 약간 섭섭한 게 톤이 약간 다르다며 아까보다 기분이 좀 더 좋아보인다고 하고는 장난이었다고 죄송하다고 말한다.

 

창환은 문자로 하늘을 선택한다.

찬형 역시 하늘을 선택한다.

하늘은 찬형을 선택한다.

지원은 지민을 선택하고 지민은 제연을 선택한다.

제연은 우재를 선택하고 우재는 제연을 선택한다.

 

하늘은 지민에게 관심이 있어보이는데 문자로는 계속 찬형을 선택하는 모습이 의외였다.

다음 주 데이트는 어떻게 매칭이 될 지 궁금하고 다음 회차부터는 출연진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자기 마음을 표현할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우재가 피자 가게에서 이탈리아어를 잘하는 모습이 괜찮게 보였는데 제연에게 너무 초록색 페어링북을 썼다고 확신하는 듯 말하는 게 좀 아쉬웠다.

창환이 거침없이 피렌체식 스테이크요리를 하는 모습이 대단하게 느껴졌고 하늘이 새로 온 창환을 챙겨주는 모습이 배려있게 느껴졌다.

앞으로 출연진들의 마음에 새로운 변화가 생길지 궁금해진다.

 

 

 

 

반응형